본문 바로가기

자연의 섭리... 얼마 전 안성에 있는 서운산에 등반했다.원래 봄 꽃을 보러 가려 했는데, 마른 가지와 나무들 뿐...아직 겨울이거나 늦가을이라 해도 믿을 정도였다... 바닥엔 아직 썩지 않은 소복이 쌓인 낙엽...이 낙엽들이 또 썩어 흙으로 들어가면 나무들을 지탱해주는 영양분이 되니...나무는 우리에게 바라는게 없이 잘 살아간다. 우리도 남에게 바라는게 없이 살게 될 날은 언제 올까? 더보기
밤길.... 밤길을 걸으면 으스스하다고 하던가?이상하게도 가로등이 있어도, 이렇게 나무가 많은 길을 걷다보면 어둡다...(사진은 참 밝게 나왔다..-ㅅ-)그런데도 전혀 으스스한 것은 생각나지 않고,오히려 잡생각만 많이 든다...다른 사람과 밤길을 걸으면매번 무섭다고 난리를 치는데, 그럴 때마다무엇이 무섭지? 라는 생각부터 먼저 든다... 귀신보다 사람이 더 무서운 세상인데 말이다... 더보기
대전의 건강 맛집~중국집 찐짬(진짜짬뽕) 오랜만에 글을 포스팅하는거 같네요^^;;; 아무래도 제가 어제 시험을 보았더니 멘탈붕괴가 찾아온...ㄷㄷ;;; 그래서인지 어젠 뭐 하나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, 정신없어서 여러 사람에게 피해만 주는 일들이 많았어요..ㅠㅠ 지난 번 대전에 갔다가 올라오기 전에, 점심을 먹으려 가게를 찾아보는데, 중국집인데도 화학조미료를 전혀 안 쓰고 건강하게 만든다는 집이 있어서 찾아가보았어요^^ 이름하야 '찐짬(진짜 짬뽕)'ㅋㅋㅋ 이름은 왜이리 유치한듯..손이 오글거려요..ㅋㅋ 어쩌다보니 주방 안을 찍으려다 주인 아주머니 얼굴 포착! 죄송해요..ㅎ 삭제 원하시면 바로 지워드릴께요..ㅋㅋ 가게에서 받침으로 준 종이에서 이렇게 써있었어요^^ 화학조미료의 안좋은 점들과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겠다는 약속...ㅎㅎ 가격은 .. 더보기